DX(3/28)

2024. 3. 28. 14:18카테고리 없음

다이렉트에서는 이미지와 이미지 수정권한이 분리되어서 관리된다.

 

지금 언리얼처럼 GEngine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으니 Get함수를 만들어서 디바이스를 가져온다. 그 후에 그 디바이스에 RenderTargetVeiw를 Create 해준다. 그리는 권한이나 지우는 기능들은 다 이 렌더타겟을 이용해서 사용할 것이다. 텍스처 그대로 사용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.

 

RenderStart는 뭔가를 그리기 전에 화면을 싹 지워준다.

RenderEnd는 출력할 것들을 그려준다.

 

DX에서도 AActor와 UActorComponent와 USceneComponent를 만들것이다.

엑터 컴포넌트가 엑터를 가지게 한다.

언리얼은 컴포넌트(렌더러)를 지우는 기능이 없다. 엑터는 지울수 있어도. 그렇기 때문에 엑터에 벡터로 관리할 것이다. 엑터는 씬 컴포넌트인 루트 컴포넌트를 가진다.

 

코어에 AGameMode라는 것을 만들 것이다. 

 

Super:: 무조건 상속받으면서 넣어줘야된다.